김영광X이선빈 코믹액션 ‘미션 파서블’, 크랭크인…내년 개봉 예정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미션 파서블’ 김영광(첫 번째 사진 왼쪽부터), 이선빈. /사진제공=노시스컴퍼니

영화 ‘미션 파서블’(가제)이 김영광, 이선빈과 주조연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5일 촬영에 돌입했다. 크랭크인에 앞서 진행된 대본 리딩 또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미션 파서블’ 은 중국 국가안전부 요원 유다희(이선빈)가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을 국정원 요원으로 오인해 비공식 임무를 함께 수행하던 중, 위험한 작전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사고를 담은 코믹 첩보 액션극.

영화 ‘너의 결혼식’으로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충무로 블루칩으로 주목받은 배우 김영광은 ‘미션 파서블’에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의뢰인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707특임대 출신의 흥신소 사장 우수한 역으로 분한 김영광은 생동감 넘치는 일상 코믹 연기와 시원한 액션을 선보인다.

신선한 마스크로 데뷔 때부터 주목 받은 배우 이선빈은 영화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을 비롯해 드라마 ‘위대한 쇼’ ‘크리미널 마인드’ ‘38사기동대’ 등 스크린과 TV를 넘나들며 존재감을 자랑했다. 그간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던 이선빈이 이번 ‘미션 파서블’에서는 MSS 소속 요원인 유다희 역으로 분해 김영광과 호흡을 맞춘다. 이선빈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액션까지 소화하며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안시성’,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등에서 신스틸러 면모를 보여준 오대환을 비롯해 김태훈, 서현철, 최병모 등 연기파 배우들까지 합세해 코믹 앙상블을 기대하게 한다. 신인감독 김형주가 각본과 연출을 모두 맡았다.

‘미션 파서블’ 2020년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