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수험생 응원 “수능 점수, 점핑!점핑!”

크레용팝 수능 응원

걸그룹 크레용팝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크레용팝은 4일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7일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영상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영상에서 크레용팝은 ‘빠빠빠’ 무대의상을 입었지만 트레이드마크인 헬멧 대신 긴 생머리와 양갈래 머리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웨이는 “고3 수험생 여러분 공부 열심히 하고 계시죠? 지금이 제일 힘든 시기일 거예요. 그 마음 진짜 압니다”라며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된 위로의 말을 전했고,이어 초아가 “수고가 정말 많으십니다. 지금 컨디션 조절이 가장 중요하니까 조금만 더 힘내시기 바라요”라고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엘린은 “건강이 제일 우선인 거 아시죠?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잠도 푹 주무시고, 정말 건강관리 꼭 하셔야 됩니다”라며 섬세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막내 소율은 “크레용팝 언니 누나들이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점수 팍팍 올려!”라며 막내다운 특유의 발랄함으로 힘을 북돋웠다.맏언니인 금미는 “수능 끝나고 맞이할 기쁨과 행복을 위해 조금만 더 버티시고 화이팅하시길 바랄게요”라고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다섯 멤버는 “수능 대박! 수능 점수, 점핑! 점핑!”이라고 힘차게 외치며 직렬5기통춤을 선보였다.

크레용팝은 현재 호주에서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일 출국해 일주일간의 일정으로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호주 프로모션을 진행한 후 10일 귀국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크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