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10월 8일 2년 만에 솔로앨범 ‘Setlist’ 발매 “하고 싶던 장르로 구성”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신화 신혜성의 솔로앨범 ‘Setlist ‘ 티저포스터 / 시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신화의 신혜성이 새 앨범 ‘Setlist’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혜성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5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 8일 발매되는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SHIN HYE SUNG SPECIAL ALBUM RELEASE: 2019.10.08’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으며 포스터 속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신혜성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따뜻하면서도 아련한 가을 감성을 느끼게 해 올가을 발매될 신혜성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은 그동안 감미로운 보이스로 깊은 감성과 애절한 가창력을 선보였던 감성 보컬리스트’ 신혜성이 2017년 발매된 스페셜 앨범 ‘Serenity(세레니티)’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신혜성의 가을 감성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달 29일 신혜성이 새 앨범과 콘서트 타이틀명 ‘Setlist’를 직접 소개한 스팟 영상을 통해 “이번 앨범은 공연에서 꼭 필요했던그리고 제가 하고 싶었던 장르의 노래들로 구성했다고 밝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오랜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솔로 가수 신혜성의 짙어진 가을 감성과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드릴 수 있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앨범 발매 이후 개최될 신혜성의 콘서트 ‘Setlist’역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는 오는 10 8일 발매되며동명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10 19, 2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