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결혼 규칙 삭제 후 에세이 ‘나는 너의 반려동물’ 홍보…”안주가 돌아오길”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이 자신의 SNS에 결혼 생활 중 남편이자 배우 안재현과 작성한 ‘결혼 규칙’을 공개한데 이어 에세이 ‘나는 너의 반려동물’의 예약 판매 소식을 올렸다.

구혜선은 4일 SNS에 “‘나는 너의 반려동물’이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한다. 사랑하는 나의 가족 ‘감자 순대 군밤 쌈 망고 안주’와 함께한 시간들이 담긴 소중한 책이다.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남겼다. 더불어 안재현이 집을 나가면서 데리고 나갔다는 고양이 ‘안주’가 돌아오길 바란다는 말도 덧붙였다.

이어 소설 ‘눈물은 하트 모양’이 베스트 셀러 부문 42위, e북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도 올렸다.

구혜선은 앞서 지난 3일 ‘제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다. 삼 년 동안 부탁하고 당부하고 달래가며 지켜온 가정’이라고 썼다. 그러면서 결혼 규칙이 담긴 사진을 덧붙였다. 사진에는 ‘안재현 주의할 점’이라는 제목으로 지켜야 하는 여러 수칙이 적혀있다. 특히 규칙 중에는 ‘술 취해서 기분이 좋아도 소리 지르거나, 폭력 등 하지 않기’라고 적혀 있어 여러 의혹을 낳았다. 하지만 현재 구혜선은 이 글과 사진을 삭제한 상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