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오동 전투’ 안방에 승리의 전율 전한다…극장동시 VOD 서비스 시작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영화 ‘봉오동 전투’ 포스터. /사진제공=쇼박스

영화 ‘봉오동 전투’가 오늘(4일) 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봉오동 전투’는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이룬 독립군들의 전투를 담은 영화로, 안방에 뜨거운 승리의 전율을 전한다.

‘봉오동 전투’는 개봉 후 박스오피스 1위 등극은 물론, 폭발적인 단체 관람 열풍을 일으키며 흥행을 이어왔다. 남녀노소 폭넓은 관객에게 울림을 전하며 470만 돌파에 성공하며 여름 시장을 사로잡았다. 연기파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과 가슴이 뚫리는 시원한 액션으로 봉오동 전투의 승리를 묵직한 감동으로 전해 호평을 얻었다 .

특히 진정성 있는 연기로 전 세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유해진을 비롯해 ‘택시운전사’ ‘독전’ ‘돈’ 등을 통해 흥행 배우로 우뚝 선 청춘스타 류준열, 작품마다 새로운 변신으로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는 조우진까지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활약이 관객몰이로 이어졌다 . 또한 최유화, 성유빈, 이재인 등 연기력을 입증해 보인 신예 배우들의 시너지 역시 극찬을 낳았다.

CGV 골든에그지수 96%,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14 등 열렬한 호평 속 여름 영화 흥행작으로 우뚝 선 ‘봉오동 전투’는 VOD 서비스를 시작,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