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연애 기운 가득한 ‘Right (Feat. SOLE)’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Right (Feat. SOLE)’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연애 기운 가득한 달콤한 사랑 노래로 돌아왔다.

지난 2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이 공개됐다.

‘Right (Feat. SOLE)’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이 4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자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이다. 가을바람처럼 다가온 사랑의 감정을 주제로 한 1990년대 컨템퍼러리 R&B 장르의 곡으로 바운스를 강조한 리듬과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하고 밝은 분위기와 함께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룬다.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신예은이 내레이션에 참여했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쏠(SOLE)이 피처링에 참여해 각각 사랑에 빠진 여성의 입장을 대변했다. 설레는 순간 연애편지를 풀어내듯 주고받는 대화체가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데뷔하며 10~20대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배우 신예은과 배우 남윤수가 출연하며, 톱스타 여배우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난 매너 있는 훈남 조감독과 설레는 ‘썸’을 타는 이야기가 담겼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9월 말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10월 5~6일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 ‘It’ Soul Right’를 이어갈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