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성공적 마무리…현지팬 ‘열광’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V HEARTBEAT IN JAKARTA)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1일(이하 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테니스 인도어 스나얀(Tennis Indoor Senayan)에서 개최된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콘서트에 올라 인도네시아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함께했다.

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몬스타엑스는 기자회견에 참석해 첫번째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콘서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현지의 각종 유명 매체들은 열띤 취재 경쟁을 펼치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또한 인도네시아 팬들과 함께 하이터치를 진행해 보다 가깝게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로 현지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Alligator'(엘리게이터)로 무대에 화려하게 등장한 몬스타엑스에 인도네시아 팬들은 커다란 함성으로 이들의 등장을 반겼다. 이에 몬스타엑스 역시 특별히 준비한 인도네시아어로 첫인사를 건네고 하고 싶은 말을 전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이후 ‘Play It Cool’(플레이 잇 쿨), ‘Shoot Out'(슛 아웃) 등 폭발적인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무대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빛을 발하며 공연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특히 강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 ‘Rodeo'(로데오) 무대에서는 현지 팬들이 몬스타엑스의 응원봉을 들고 노래를 따라 부르며 떼창을 완성시키는 등 공연을 마음껏 즐겼다.

몬스타엑스는 “그동안 인도네시아에 오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게 됐다.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이렇게 직접 만나니까 더욱 설레고 행복하다”면서 “V 라이브 인도네시아 첫 콘서트에 초대돼서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고, 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아티스트가 한곳에 모여 공연을 해서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고 특별한 무대를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자카르타 외 다른 도시에 방문해봐도 너무 좋을 것 같다“며 “다음에는 콘서트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고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인도네시아에서의 공연을 성료하며 높은 현지 인기를 증명한 몬스타엑스는 최근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이들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과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을 예고하는 등 전세계를 무대로 폭넓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