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도 이제 ‘위플리’에서 공식 팬클럽 멤버십 모집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버디./ 사진제공=beNX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이 2일 “여자친구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커머스 앱 ‘위플리(Weply)’를 통해 공식 팬클럽 버디 멤버십 모집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팬클럽 회원이 되기 위해선 여자친구 공식 팬 커뮤니티인 ‘GFRIEND 위버스(Weverse)’에 가입한 후 위플리에서 팬클럽 멤버십 상품을 구입하면 된다. 단 위버스와 위플리 회원 아이디가 동일해야 모든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버디 멤버십 회원에게는 멤버십 실물 및 모바일 카드와 멤버십 키트가 지급된다.

GFRIEND 위버스 내 사진, 음성, 영상 등 다양한 멤버십 전용 콘텐츠를 비롯해 여자친구 공연 및 공개 방송 등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과 멤버십 전용 여자친구 공식 MD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멤버십 판매를 기념한 이벤트도 시작한다.

오는 30일까지 버디 멤버십에 가입하는 모든 팬들에게는 가입 기간 연장 혜택과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기존 버디 2기 회원이 멤버십에 가입하는 경우 별도의 선물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멤버십 유효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년이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입 시 가입일과 상관없이 내년 9월 29일까지 유지된다.

여자친구 공식 팬클럽 버디 멤버십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카페와 위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플리(Weply)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앞서 그룹 방탄소년단이 위버스의 위플리에서 공식 팬클럽 아미 멤버십을 모집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