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9월 22일 방콕 단독 콘서트 개최 “뜨거운 러브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의 방콕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해외 콘서트로 솔로 활약을 이어간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정은지가 내달인 9월 22일 태국 방콕 SHOW DC ULTRA ARENA HALL(쇼디씨 울트라 아레나홀)에서 단독 콘서트 ‘YEOREUM.I(여름.아이)’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어 “방콕은 지난 아시아 투어 ‘혜화’를 펼쳤을 때 아쉽게 방문하지 못한 도시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공연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단독으로는 방콕에 처음 방문하게 됐으며, 오랜만에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정은지가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은지는 최근 서울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 ‘YEOREUM.I’를 개최하고 지난 국내 콘서트 ‘다락방’, ‘혜화역’에 이어 솔로 가수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정은지는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해내며 공연형 가수로서의 역랑을 입증해냈으며, 직접 작업한 미발표곡을 공개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뽐냈다.

또한 정은지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단독 콘서트 ‘혜화’로 타이베이, 싱가포르 등 7개 도시에서 첫 단독 아시아 투어를 펼쳐 1만 5여명의 글로벌 팬들을 만나며,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로서 뿐만 아니라 솔로로서도 탄탄한 입지를 자랑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