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프로젝트 4’ 주창욱, 고급스러운 분위기…온유 닮은 외모는 여전

[텐아시아=우빈 기자]

‘W 프로젝트 4’ 주창욱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의 ‘W 프로젝트 4’ 다섯 번째 멤버 주창욱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W PROJECT4 Concept Photo #JOOCHANGUK 2019.09.02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주창욱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주창욱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앞서 패션화보를 통해 찰떡같은 콘셉트 소화력으로 ‘화보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주창욱은 그에 걸맞은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창욱은 최근 종영한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남자다움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비주얼로 방송 초기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그룹 배틀 평가 갓세븐의 ‘Lullaby’, 포지션 평가 브루노마스의 ‘Finesse’, 콘셉트 평가 ‘Monday to Sunday‘으로 매회 이어지는 평가 속에서 차츰차츰 성장해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W 프로젝트 4’ 멤버는 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이성준 등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현재까지 다섯 명의 멤버들의 개인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남은 멤버 황윤성의 콘셉트 포토에는 어떠한 모습이 담겨 있을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되고 있다.

‘W 프로젝트 4’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