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 첫 회 공개…인터뷰 추가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이 27일 오전 10시 공식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를 통해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BRING THE SOUL: DOCU-SERIES)’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는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LOVE YOURSELF’ 투어의 서울 콘서트와 북미 및 유럽 투어의 여정을 밀착 촬영해 방탄소년단의 무대와 음악에 대한 생각을 고스란히 담았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한국에서 맞이한 첫 스타디움 공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성공적인 공연을 위해 막바지 연습부터 리허설, 본 공연까지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더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7일 개봉한 ‘브링 더 소울: 더 무비(BRING THE SOUL: THE MOVIE)’에서 볼 수 없었던 인터뷰 장면 등이 추가됐다. 더욱 커진 무대와 새롭게 선보일 월드 투어를 앞둔 멤버들의 남다른 각오와 진솔한 속마음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는 6부작으로 위버스(Weverse)에서 유료로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0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