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벅스·엠넷닷컴 1위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순위./ 엠넷닷컴과 벅스 캡처.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Part 3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지난 25일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이날 오전 8시 엠넷닷컴과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이 외에도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드는 기염을 토했다.

사람들을 잡아끄는 마성의 매력을 선보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음원 발매 전부터 일찌감치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멜로가 체질’ 연관 검색어로 ‘장범준’이 등장할 정도로 주목을 받아왔다.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초기 버스커버스커 감성을 담고 있으며 장범준 특유의 부드럽고 따스한 목소리로 완성돼 깊은 감동을 준다. 해당 노래는 극 중에서 안재홍과 천우희가 따라부르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 장범준이 OST에는 최초로 직접 작곡에 참여했다.

‘멜로가 체질’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