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는 26일 리얼리티 ‘TalkXToday’ 시즌2′ 공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특별한 자유시간을 담은 리얼리티가 다시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3일 정오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의 공식 채널에 리얼리티 프로그램 ‘토크 X 투데이 : 시즌2(Talk X Today : Season2)’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26일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Talk X Today : Season2’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브이로그 콘텐츠로 멤버들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하루를 담아낸다. 데뷔 준비 리얼리티였던 지난 시즌과는 다르게 데뷔한 뒤 끝없이 달려온 멤버들에게 주어진 자유시간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조합의 유닛과 단체 콘텐츠를 통해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과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영상에서 무대와 연습실이 아닌 여가생활을 즐기며 여느 10대 소년들처럼 꾸밈없는 순간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서든 멤버들과 더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며 팬들의 기대를 더했다.

‘Talk X Today : Season2’는 네이버 V LI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주에 걸쳐 매주 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