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듀오’ 사이로, 신곡 티저 공개…’분위기 끝판왕’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이로의 신곡 ‘우리 둘 사이로’ 티저 영상./사진제공=하이업 엔터테인먼트

‘훈남 듀오’ 사이로의 감각적인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이로는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새 싱글 ‘우리 둘 사이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곡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면들이 담겼다. 모델 김태원과 이혜원은 사랑했지만 이별의 순간을 맞이해야 하는 연인의 순간을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연기는 사이로의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며 원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우리 둘 사이로’는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둘 사이로 새어나오는 감정들을 담아낸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사이로의 뛰어난 음악성과 트렌디함을 엿볼 수 있다.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다. 1997년 4월 15일 생 두 멤버가 운명적으로 만나 ‘사이로’가 되었으며, 만남 사이로 오가는 감정과 생각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뮤지션 팀이다.

두 멤버 모두 보컬과 작곡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룹 사이로는 지난 2월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Take Me There’(테이크 미 데얼) ‘야광별’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Part 11 ‘고백할까 봐요’ 등을 발표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는 신곡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