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성훈, “반려견 양희 입양, 혼자 있을 때 외롭지 않아 행복하다”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MBC ‘섹션TV 연예통신’. /사진제공=MBC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배우 성훈과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근한 허당미를 보여왔던 성훈이 화보 촬영장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을 알려주며 자신만의 관리법을 선보인다.

성훈은 다이어트 중에는 혹독한 식단 관리를 한다고 했다. 그는 “기간을 정해놓고, 그 기간동안 고단백 위주의 식사를 한다”며 “술과 과일은 입에 대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한 ‘나 혼자 산다’ 에서 가장 좋았던 먹방으로 ‘시리얼 먹방’을 꼽으며 “아무래도 다이어트 중이다 보니까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최근 반려견 양희를 입양한 성훈은 “입양을 생각하고 임시보호를 했던 건 아니다. 계속 키우다 보니 신경이 쓰였고, 하는 짓이 너무 예쁘다”며 입양하게 된 배경을 소개했다. 이어 “(양희를 키우게 된 이후) 혼자 있을 때 외로웠던 시간이 이제는 편안함으로 바꼈다”며 행복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성훈은 이상형에 대해 ‘마음이 예쁜 사람’을 꼽으며 “내가 장난기가 많아서 착한 성격의 사람이 아니면 힘들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섹션TV 연예통신’은 22일 오후 11시 4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