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이준영X이진혁, 새 티저 공개···인턴들의 2인 2색 매력 발산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MBC 새 예능 ‘언니네 쌀롱’ 티저 영상. /사진제공=MBC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의 새 티저 영상이 22일 공개됐다.

내달 5일 처음 방송되는 ‘언니네 쌀롱’은 연예인의 의뢰를 받은 국내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배우 한예슬이 데뷔 후 첫 예능 MC에 나선 프로그램으로 여기에 국내 패션·뷰티 전문가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가 각각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책임진다. 또한 고객관리 담당인 개그맨 조세호와 홍현희가 재치 있는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키스의 이준영과 업텐션의 이진혁이 쌀롱을 열 준비를 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두 사람은 ‘인턴 이준영’과 ‘인턴 이진혁’이 적힌 명찰을 달고, 바닥 청소부터 소파 정리까지 똑 부러진 청소를 선보인다.

또한 창문에 입김을 불며 닦는 이들의 모습은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릴 만큼 남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이준영은 바리스타 못지않은 숙련된 솜씨로 에스프레소를 내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든다. 이어 이진혁은 의상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구두의 각을 맞추며 가게 준비를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기대감이 더해진다.

‘언니네 쌀롱’은 내달 5일 오후 10시 5분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