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X이대휘, ‘셀럽티비 라이브쇼’ MC로 재회…‘완벽 호흡+깨알 재미’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셀럽티비 라이브쇼’ 현장./사진제공=케이월드 페스타

가수 하성운과 그룹 네이처와 ITZY(있지), AB6IX(에이비식스)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셀럽티비 라이브쇼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일환인 셀럽티비 라이브쇼가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셀럽티비 라이브쇼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인 하성운과 이대휘의 케미 넘치는 진행 아래 한류 스타들의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와 각양각색 코너가 펼쳐졌다.

셀럽티비 라이브쇼의 시작은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춘 TZY가 장식했다. 이어 네이처가 매력만점 퍼포먼스를 뽐냈다. 데뷔와 동시에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AB6IX와 감성 보컬리스트이자 작사·작곡 실력을 모두 갖춘 싱어송라이돌 하성운도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 완성형 무대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라이브 공연과 함께 각 아티스트들의 미니 팬미팅이 더해졌다. 네이처는 ‘릴레이 하트’ 코너를 통해 넘치는 예능감과 남다른 팬 사랑을 뽐냈다. ITZY는 완벽한 호흡과 탁월한 댄스 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랜덤 커버 댄스’ 코너를 통해 관객과 소통했다.

AB6IX는 ‘그림으로 말해요’ 코너로 숨겨진 끼와 예술 감각, 환상적인 팀워크를 발산했으며 하성운은 타고난 순발력과 독보적 존재감이 돋보였던 ‘100초 미션’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셀럽티비 라이브쇼는 MC로 재회한 하성운과 이대휘의 뛰어난 진행과 믿고 보는 케미스트리가 깨알 재미를 유발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진다. 개막공연과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으며 21일 K-힙합 콘서트, 22~23일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24일 뮤지컬 슈퍼콘서트, 폐막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