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뉴스] BTS 휴가 중 할 일? 휴식과 아미 생각!

[텐아시아=TV텐 영상취재팀 한나라 기자]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 보는 개그맨 겸 기자 황영진의 ‘텐아시아 댓글 뉴스’.

텐아시아 ‘댓글 뉴스’가 데뷔 후 첫 장기 휴가를 받은 방탄소년단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을 살펴봤다.

그룹 방탄소년단(지민, 제이홉, RM, 슈가, 정국, 뷔, 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즐기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만약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린다”며 팬들에게 당부의 메세지도 전했다.

이에 방탄소년단의 팬들은 ‘데뷔 6년 만에 첫 휴가라니… 아미들에게도 늘 좋은 모습 보여줬으니 휴가 즐기세요!’, ‘연예 기획사 여러 번 봤지만 빅히트 일 정말 잘한다!’, ‘나하고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마주쳐요. 멀리서만 지켜볼게요’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댓글 뉴스’의 MC 황영진은 “방탄소년단, 휴가 기간 동안 아무 것도 하지 말라”며 “단지 아미 생각 조금만 해달라”고 말했다.

TV텐 영상취재팀 한나라 기자 tenpla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