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케이월드 페스타’ 미스트롯 콘서트, 송가인·홍자 등 대세 총출동…’인기 입증’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출연진./ 사진제공=케이월드 페스타

지난 18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이하 미스트롯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는 열흘간 열리는 초대형 한류 축제다. ‘미스트롯 콘서트’의 MC는 딩동과 조승희가 맡았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 등 트로트 열풍을 이끈 주역들이 총출동해 ‘미스트롯 콘서트’는 개최 전부터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수많은 공연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았다는 후문이다. ‘미스트롯 콘서트’는 그 인기와 관심을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으로 입증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데뷔 9년만에 섭외 0순위로 부상한 숙행, 상큼 발랄한 매력의 두리 또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수많은 무대 경험을 통해 현장을 제대로 휘어 잡은 김희진, 실력과 비주얼을 두루 갖춘 김소유, 밝은 에너지로 활기를 불러일으키는 강예슬도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더불어 비주얼·춤·노래 3박자를 고루 갖춘 하유비, 넘치는 끼와 탄탄한 가창력의 탬버린 여신 박성연도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이들의 협업 무대와 전 출연진의 트로트 명곡 메들리가 다양하게 펼쳐졌다. 공연 사이사이 가수들의 차진 멘트로 활기 넘치는 소통의 장을 이뤄내며 ‘미스트롯’ 전국 투어의 성공적인 마침표를 찍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폐막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K-힙합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SBS MTV THE SHOW,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으로 이뤄졌다. 오는 24일까지 열린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