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호영, god 데뷔 때 이영자와 한 비밀 약속 있다고?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KBS 2TV ‘안녕하세요’. /사진제공=KBS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god의 손호영, 김태우가 고민 해결사로 나와 시원한 활약을 펼친다.

19일 방송되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MC 이영자가 손호영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최근 녹화에서 이영자는 손호영과 데뷔 때 한 약속이 있다며 “지금껏 약속을 어길 뻔한 적이 있었나”라고 물었다. 그러자 손호영은 의미심장한 눈웃음을 지으며 “한 번도 없었다”고 답했다. 아직도 지키고 있다는 두 사람의 비밀 약속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손호영은 특유의 미소로 고민 주인공의 걱정을 한 번에 날릴 만큼 위로와 공감을 전한다. 하지만 웃는 얼굴로 두리뭉실하게 말하는 출연자를 보며 “웃으면서 얘기하면 이런 느낌인가”라며 자신의 모습을 반성했다.

세 아이의 아빠인 김태우는 동갑내기인 고민 주인공의 남편에게 “시간이 흐르다 보면 그때 아이한테 줄 수 있는 행복이 지나간다”고 일침을 날린다. 이어 “나도 실수와 깨달음을 통해 행복한 가족이 되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고 조언하는 등 자기 일처럼 고민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김태우는 부부간 역할 문제로 아내와 갈등을 빚었다. 그는 “아내가 꺼낸 말이 너무 충격적으로 와 닿아 앞으로 잘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말해 김태우의 생각과 태도를 바꾼 한 마디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