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컴백 타이틀곡은 자작곡 ‘날라리’…5연속 히트 노린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선미의 신곡 ‘날라리’ 티저 /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선미가 신곡 ‘날라리'(LALALAY)의 퍼스트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선미의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새 싱글 ‘날라리’ 퍼스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티저 속에는 능동적으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나비, 똑같은 모양이지만 다른 색의 가발,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 등 감각적인 오브제로 선미의 정체성와 주체적인 태도를 표현하며 선미의 새로운 도전을 암시했다.

가수 선미의 신곡 ‘날라리’ 티저 /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베일에 싸여있던 선미의 타이틀곡명 ‘날라리’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날라리’는 ‘사이렌’ ‘누아르’에 이은 선미의 자작곡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번째 월드투어 ‘워닝'(WARNING) 멕시코 투어 중에 영감을 얻어 작업한 곡이다. 퍼스트 티저의 오묘한 분위기와 ‘날라리’라는 제목이 주는 강렬한 기운에서 선미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매력이 기대가 된다.

선미는 매번 범접할 수 없는 콘셉트를 자랑했다.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누아르’까지 메가 히트를 이어온 선미가 자작곡 ‘날라리’까지 5연타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선미의 새 싱글 ‘날라리’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신곡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는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