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빔밤붐’ 안무 영상 공개…‘별별별’ 포인트 안무 눈길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걸그룹 로켓펀치 ‘빔밤붐’ 안무 영상./사진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데뷔곡 ‘빔밤붐(BIM BAM BUM)’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로켓펀치(연희·쥬리·수윤·윤경·소희·다현)는 지난 17일 오후 8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빔밤붐(BIM BAM BUM)’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로켓펀치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여섯 멤버가 풀 샷으로 잡힌 안무 영상은 음악 방송에서 로켓펀치가 보여주었던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디테일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별이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별별별’ 포인트 안무가 재미를 더했다.

로켓펀치는 지난 7일 오후 6시 첫 미니 앨범 ‘핑크펀치(PINK PUNCH)’와 타이틀곡 ‘빔밤붐’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빔밤붐’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1000만 뷰의 기록을 달성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세계 최대 음악 시장인 미국을 비롯해 총 5개국 아이튠즈에서 1위를 기록하며 ‘2019 하반기 최고신인’ 다운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또한 로켓펀치는 안무 영상 외에도 첫 주 비하인드 영상, 자체 콘텐츠 ‘ID : ROCKET PUNCH’ 등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로켓펀치는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