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정해인,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공개 생방송 출연…낭만의 밤 선물

[텐아시아=우빈 기자]
김고은,정해인,유열의 음악앨범

배우 김고은(왼쪽), 정해인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박원이 진행하는 KBS cool FM ‘키스 더 라디오’에 배우 김고은, 정해인이 출연해 낭만적인 여름밤을 선사한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는 16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KBS본관 앞마당에서 공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달 진행된 ‘키스 더 버스킹’에 이어 진행되는 여름특집 2탄 공개방송은 ‘한여름의 키스 더 음악앨범’ 콘셉트로 스페셜 초대 손님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여름의 키스 더 음악앨범’에는 진행은 맡은 감성 싱어송라이터 DJ 박원을 비롯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주인공 김고은, 정해인과 정지우 감독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루시드 폴, 이진아, 샘김, 선우정아, 딕펑스, 이현우 등 최강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게스트로 출연한 뮤지션들의 감성 가득한 라이브와 뜻밖의 콜라보 무대가 준비된 만큼 한여름 밤, 잊지 못할 라이브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또 김고은, 정해인, 정지우 감독이 직접 실제 청취자들의 사연 에세이를 읽어주는 시간도 가지며 한 여름 밤 청취자들의 감성을 완벽 충전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여름의 키스 더 음악앨범’은 KBS예능과 V MOVIE 브이앱 채널 등으로도 생중계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