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X손호영,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오늘(16일) 공개…god 명품 호흡

[텐아시아=우빈 기자]

HoooW (김태우X손호영)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그룹 god의 신인 유닛 HoooW(호우)의 데뷔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HoooW(손호영김태우)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를 발매한다.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는 제목에서 주는 뉘앙스와는 다르게 HoooW의 유쾌하고 순수한 고백을 담은 곡으로밝고 신나는 밴드 사운드 위에 가볍게 힘을 뺀 손호영과 김태우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뤘다친구 사이였던 그녀에게 ‘갑분고(갑자기 분위기 고백)’를 선사한 남자의 이야기를 풀어낸 어이없고 유쾌한 가사가 돋보이며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쉽고 중독성 강한 안무가 리스너들의 흥을 더욱 북돋울 전망이다.

뮤직비디오는 오랜 친구에 고백을 앞두고 고민하는 손호영과 데이트코치로 나선 김태우의 익살스런 연기를 담아내 듣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HoooW는 싱글 발매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019 손호영 & 김태우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