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남자’ 고사현장 공개…“예측불허 로맨스 신호탄 쏘다”

지난 28일 KBS2 '예쁜 남자' 고사현장에 참석한 아이유, 장근석, 한채영, 이장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지난 28일 KBS2 ‘예쁜 남자’ 고사현장에 참석한 아이유, 장근석, 한채영, 이장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KBS2 ‘비밀’의 후속으로 방송될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정정화)의 고사현장이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한 커피숍에서 진행된 ‘예쁜 남자’의 고사에는 KBS 이재상 CP, 제작사 그룹에이트 송병준 대표, 정정화 감독과 유영아 작가를 비롯한 스태프 80여 명과 배우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 한채영, 김영재 등 주연 배우가 참석했다.

이날 고사현장에 참석한 장근석과 아이유는 ‘돼지머리 고사 인증샷’을 공개하는 한편 각각 “이 작품을 위해서 8개월을 기다렸다”, “보통이처럼 몸을 사리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털어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예쁜 남자’는 천계영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세상 가장 예쁜 남자인 독고마테가 잃어버린 가족과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상위 1%의 여성 10명을 유혹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천계영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영화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와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 등의 작품을 통해 비주얼감성 드라마를 선보여온 정정화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예쁜 남자’는 주연 배우 장근석, 아이유를 비롯해 이장우, 한채영, 김영재 등의 배우 출연을 확정 지어 관심을 끌었다.

지난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첫 대본연습을 가진 ‘예쁜 남자’는 오는 11월 20일 첫 전파를 탄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그룹에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