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금동현 측 “바이나인 결성하면 합류할 것” (공식)

[텐아시아=우빈 기자]

‘프로듀스X101’ 출신 금동현 / 사진제공=Mnet

Mnet  ‘프로듀스X101′ 출신 금동현이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 결성시 합류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13 C9엔터테인먼트(이하 C9)는 공식 SNS를 통해 연습생 금동현의 향후 행보와 관련한 입장문을 발표했다.

C9 “당사는 프로듀스X101’의 종영과 동시에 팬 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BY9)’의 진행에 대해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 왔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간 여러 주체들이 금동현 군의 ‘바이나인’ 합류에 대하여 문의를 해왔다이에 대해 당사는 금동현 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혀 왔다라며 “이는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음을 말한다이러한 당사의 입장은 현재도 변함없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C9 “프로그램 종영 이후 금동현 군은 당사의 연습생들과 함께 댄스어학연기 레슨 등을 받으며 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금동현 군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향후 정식 데뷔 이전에 금동현 군의 추가적인 활동이 진행될 경우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부탁했다.

지난 7월 종영된 ‘프로듀스X101’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금동현은 훈훈한 얼굴과 무대 매너 등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고데뷔 멤버에는 아쉽게 들지 못했지만 파생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의 주력 멤버로 거론됐다. 최근 C9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진행한 첫 브이라이브 생방송에서 동시 시청자 수 57만 명에 이어 3억 하트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이하 금동현과 관련된 C9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C9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연습생 금동현군과 관련하여 공지 드립니다.

당사는 프로듀스X101의 종영과 동시에 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의 진행에 대하여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 왔습니다.

그간 여러 주체들이 금동현군의 “바이나인” 합류에 대하여 문의를 해왔으며이에 대해 당사는 금동현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혀 왔습니다이는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음을 말합니다.

이러한 당사의 입장은 현재도 변함없습니다.

프로그램의 종영이후 금동현군은 당사의 연습생들과 함께 댄스어학연기 레슨 등을 받으며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금동현군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향후 정식데뷔 이전에 금동현군의 추가적인 활동이 진행될 경우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