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랜드’, 오늘 개장…반짝이는 에너지 받아가세요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사진제공=Mnet M2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3일 오후 8시 Mnet 채널을 통해 그룹 에버글로우의 첫 리얼리티 ‘에버글로우 랜드’ 1화를 방송한다. M2의 디지털 채널에는 한 시간 뒤인 9시 공개된다.

‘에버글로우 랜드’ 1회의 배경은 놀이공원이다. 에버글로우가 방문한 ‘에너지 파크’에서는 에버글로우가 가진 에너지만이 티켓이 될 예정이다. 이 티켓을 가지고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생애 가장 신나는 하루’를 만들어 나간다.

첫 번째로 에버글로우에게 주어진 미션은 만보기. 멤버들은 기프트 숍에서 ‘잇 템’을 사기 위해 에너지 파크에서 제시한 만보기 개수를 채워야만 한다. 에버글로우는 이 ‘잇 템’을 얻기 위해 첫 미션부터 강한 의지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에버글로우는 점심도 편하게 먹지 못한다. 이들은 점심시간 ‘봉봉 쇼콜라’ 노래가 끝날 때까지 본인이 정한 메뉴의 미션을 성공해야만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이어 본격적인 ‘어트랙션’ 미션이 멤버들을 찾는다. 에버글로우는 다섯 개의 어트랙션을 타야만 하는 상황에 놓인다. 이들은 줄넘기 미션, 지압 슬리퍼 미션, 리더 이유의 나 홀로 미션, 병뚜껑 챌린지, 단체 줄넘기 미션 등을 수행하며 에버글로우만의 반짝이는 에너지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에버글로우 랜드’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M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