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달라달라’→’ICY’ 흥행 2연타…괴물 신인 수식어 굳히기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ITZY(있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가 신곡 ‘ICY(아이씨)’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고 ‘2연타 흥행’ 기세를 이어간다.

ITZY는 지난 7일 MBC 뮤직 ‘쇼! 챔피언’과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ICY’로 연이어 1위에 올라 2관왕을 차지했다.

지난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수많은 신기록을 쌓은 ITZY는 신곡 ‘ICY’로 ‘2연속 히트’를 조준하고 ‘2019 최고 신인’ 수식어 굳히기에 나섰다.

1위를 차지한 후 ITZY 멤버들은 1위 트로피를 받고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앵콜무대서 1위 공약으로 걸었던 ‘빙수 먹으면서 노래하기’를 선보이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ICY’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여 만에 유튜브 5000만 뷰를 돌파해 데뷔곡 ‘달라달라’가 수립한 MV 조회수 5000만 뷰 달성 기록을 약 1일 4시간여 단축해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ITZY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팬들을 위해 공개한 ‘ICY’ 안무 영상 ”ICY’ Dance Practice (Thank you MIDZY ver.)’서 동물 잠옷을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고 완벽한 칼군무가 돋보이는 ‘ICY’ 안무 영상, 수록곡 ‘IT’z SUMMER’ 안무 영상, 자켓 촬영 비하인드, 컴백 쇼케이스 준비 과정 등 ITZY 멤버들의 무대 밖 매력을 친근하게 전하는 영상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또 이들은 1일 열린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9 MGMA)’서 ‘The Female New Artist’를 수상, 데뷔 171일여만에 신인상을 차지하고 ‘괴물 신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