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박명수의 숨막히는 눈맞춤 현장 공개…상대방 정체 ‘궁금증↑’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아이콘택트’ 2회 예고편 /사진=채널A 제공

채널A ‘아이콘택트’의 2회 예고편이 8일 공개됐다. 예고 영상에는 게스트로 나선 박명수의 숨막히는 눈맞춤 현장이 펼쳐졌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박명수는 상대방을 쳐다보고는 웃음을 참지 못한다. 이내 숨을 고르며 “어이가 없네”라고 혀를 차다가 나중에는 애원하듯이 “자꾸 쳐다보지 마”라고 말한다.

이러한 박명수의 안절부절한 모습을 통해 상대방과의 남다른 친분을 엿볼 수 있다. 동시에 그의 상대가 ‘치열하게 눈 맞추기 싫은 사람’ 임을 추측할 수 있어 2회 방송에대한 기대를 모은다.

지난 5일 ‘아이콘택트’의 첫 방영 이후 온라인에서는 상대방의 정체에 대해 다양한 인물이 언급되며 네티즌들의 추리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출연자 3쌍의 가지각색 눈맞춤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방송 말미에는 박명수가 등장해 2회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그는 “나를 왜 찾는지 모르겠다. 눈을 맞춰야 한다는 사실 자체가 별로”라고 불만을 드러냈다.

‘아이콘택트’는 두 사람이 오직 ‘눈맞춤’만으로 낯설지만 진심 가득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담는다. 신청자는 상대방이 누구인지를 알지만, 다른 한 사람은 상대방이 누구인지 모른 채 ‘눈맞춤’을 시작해 뜻밖의 재미를 자아낸다. 2회는 12일 오후 9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