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동휘, 릴레이 카메라 셀프 모니터링에 ‘고개 푹’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동휘가 자신의 릴레이 카메라 영상 앞에서 고개를 숙였다.

‘놀면 뭐하니?’ 측은 8일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 이동휘의 릴레이 카메라 셀프 모니터링 영상 시리즈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동휘와 그에게 릴레이 카메라를 넘긴 장윤주, 두 사람의 지인인 배우 최광제와 모델 정혁이 모여 그의 릴레이 카메라를 함께 모니터링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동휘는 지난 3일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배우 박정민과 박병은, 영화 ‘극한직업’의 류승룡, 이하늬, 공명과의 황금 인맥을 자랑했다. 이어 춤, 먹방, 혼코노(혼자 코인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 등 ‘핵인싸’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이동휘는 활발하고 자유로운 매력을 뽐냈던 모습과 달리 연신 고개를 들지 못하며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주와 함께 영상을 보던 지인들은 영상 속 그의 ‘인간 피로회복제’ 같은 모습에 박수를 치며 감탄했고, 풍성하고 깔끔한 그의 연출력에 한껏 놀란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아름다운 TV얼굴’의 박상원이 등장할 때마다 빵빵 웃음을 터트렸다. 이동휘는 자신의 영상 본 후 “지금 대 만족이죠”라며 “박상원 선배님께 따로 전화 드리겠습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이동휘는 장윤주를 통해 ‘놀면 뭐하니?’의 유일한 고정 출연자 유재석과 전화통화를 했다. 유재석은 이동휘에게 그의 도플갱어인 탁재훈의 노래를 불렀고, 이동휘는 유재석에게 직접 답가를 불렀다.

배우 최광제와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됐다. 이동휘의 릴레이 카메라 셀프 모니터링을 함께했던 최광제는 이동휘와 동갑 친구로 현재 같은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이동휘는 그가 6시간째 카페에 앉아 있다고 전하며 태닝만 10여 차례 한 ‘프로 태닝러’라고 소개해 눈길을 모았다.

이밖에도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이동휘의 SNS 인증샷 찍기, 노래방에서 임재범이 부른 ‘여러분’의 모창 영상도 담겼다.

‘놀면 뭐하니?’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과는 또 다른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시청자, 구독자와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