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권소현, 양궁 동호인 대회 은메달 획득

양궁 동호인대회에서 은메달을 딴 포미닛 권소현

양궁 동호인대회에서 은메달을 딴 포미닛 권소현

그룹 포미닛의 권소현이 2013 메달리스트와 함께하는 양궁 동호인대회에서 은메달을 거머쥐었다.

권소현은 26일 오전 인천 계양 아시아드 양궁장에서 열린 대회에 참가해 양궁을 오랫동안 연습해 온 동호인들과 겨루고 숨막히는 접전 끝에 총 360점 만점에 322점을 거두며 대회 2등에 올랐다.

이날 오후 권소현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양궁은 어렵고도 재밌다. 또 한 번 양궁의 매력에 쏙~”이라며 활시위를 당기는 긴장감 넘치는 모습과 은메달을 자랑스럽게 꺼내보이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양궁 동호인대회에서 은메달을 딴 포미닛 권소현


양궁 동호인대회에서 은메달을 딴 포미닛 권소현

평소 양궁을 좋아했던 권소현은 지난 2월 방송된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대회’에서도 안정감 있는 모습으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며 포미닛이 대회 준우승을 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당시 함께 연습을 지도해주셨던 국가대표 코치로부터 양궁에 남다른 소질을 일깨운 권소현은 종종 양궁을 즐기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26일 양궁 동호인 대회에 나가게 된 것.

권소현은 “아육대를 시작으로 양궁을 하게 됐는데, 뭔가 방송으로만 하고 끝내기가 아쉬워서 양궁코치님의 추천으로 대회까지 나가게 됐다. 좋은 결과가 있어서 뿌듯하고 기분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소현은 다문화 가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영화 <황구>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