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팬미팅 티켓, 1분 만에 매진…1회차 추가 공연 확정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임시완./ 사진제공=플럼액터스

배우 임시완의 팬미팅 티켓이 1분여 만에 매진됐다. 팬들은 4년 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에 폭발적인 관심을 나타냈다.

지난 5일 오후 2시 ‘2019 임시완 팬미팅 ~ Close to You: 더 가까이 ~’의 공연 티켓 일반 예매가 시작 됐다. 1분이 채 되기도 전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오는 9월 8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2019 임시완 팬미팅 ~ Close to You: 더 가까이 ~’는 팬미팅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이번 팬미팅은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합세해 더욱 열기가 뜨거웠다. 추가 좌석 문의가 폭주하는 등 임시완의 글로벌 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임시완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미팅 1회차 추가 공연을 준비했다. 이로써 ‘2019 임시완 팬미팅 ~ Close to You: 더 가까이 ~’는 9월 8일 오후 3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플럼액터스 관계자는 “언제나 임시완에게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응원 보내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임시완은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촬영과 함께 팬미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