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지 프렌즈’ 장성규, AOA 지민에 “오빠가 카드값 대신 내주겠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뭐든지 프렌즈’ 영상./사진제공=tvN

tvN ‘뭐든지 프렌즈’에 방송인 장성규와 걸그룹 AOA의 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 남매로 활약한다.

7일 방송되는 ‘뭐든지 프렌즈’에서 장성규와 지민이 함께 팔짱을 끼고 스튜디오에 들어서자 다들 “이 둘은 무슨 조합이냐”고 의아해한다. 양세찬은 “둘의 조합이 너무 신선하다”고 반긴다. 이에 지민은 “남매 같은 사이”라고 소개하고, 장성규도 “요새 부쩍 가까워져서 남매로 지내고 있다. 너무 잘 맞는다”며 지민의 ‘빙글 뱅글’ 댄스를 선보인다.

이날 출연진이 맞혀야 하는 ‘뭐든지 랭킹마트’ 코너의 주제는 ’2019년 여름철 국내 이커머스에서 매출이 2000% 이상 급상승한 HOT 아이템 Top3’이다. 주제가 공개되자 홍윤화는 “내가 인터넷 쇼핑 마니아”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고, 황제성도 “오늘 우리가 이겼다”며 “윤화가 인터넷 쇼핑 중독이다. 오늘 우리가 여기 찢어 놓겠다”고 당당한 모습을 보인다.

프렌즈들이 선택한 물건이 순위 안에 들지 않았을 경우 개인 카드를 이용해 사비로 충당해야 하기 때문에 지민은 “체크카드라 할부가 안된다”고 걱정한다. 이에 팀 내에서 결제를 해야 한다는 규칙을 들은 장성규는 “내가 살게. 내가 사줄게”라며 친오빠 같이 든든한 모습을 보인다. 박나래는 “그 마음이 언제까지 갈지 지켜보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맛탐정 프렌즈’ 코너에서는 ‘치킨과 버거’를 주제로 한 8가지 요리의 향연이 펼쳐진다. 실제로 판매하는 음식을 고른 사람은 공짜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만큼 먹어보고 싶은 음식과 실제 판매될 것 같은 음식 사이에서 갈등하는 프렌즈들의 모습이 유쾌하게 비춰질 예정이다.

‘뭐든지 프렌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