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김진우, 첫 솔로 컴백 V라이브 14일 17시 방송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위너의 김진우 V라이브./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오는 위너의 김진우가 V라이브 방송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을 쏘아 올린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전 10시 위너의 공식 SNS에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예고하는 포스터가 공개했다.

김진우의 컴백 V라이브는 솔로 싱글 앨범 발매 1시간 전인 오는 14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이번 방송은 김진우의 신규 앨범 콘셉트인 매거진을 반영, 잡지사 편집장 사무실을 재현해 토크를 진행한다. 신곡 소개와 앨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까지 대방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V라이브에서 김진우는 네이버 폼을 통해 사전 수급된 팬들의 질문, 소원 및 응원 메시지를 직접 소개하며 특급 팬서비스도 선사할 계획이다. 공모를 위한 네이버 폼은 위너 V앱 채널플러스와 이너서클 공식 팬클럽 존 공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오는 8일 오후 5시까지 접수 가능하다.

2014년 위너로 데뷔한 김진우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JINU’s HEYDAY’를 발매해 솔로 아티스트로 대중 앞에 선다. 김진우는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그의 가장 빛나는 순간과 기억을 팬들과 나누고 싶다는 바람이다.

‘JINU’s HEYDAY’ 음원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은 19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