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 오마이걸 승희X아린, 다이어트 경험담 대방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TMI NEWS’ 예고 영상./사진제공=Mnet

Mnet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TMI NEWS’에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와 아린이 인턴 기자로 출격해 자신의 다이어트 경험담을 공개한다.

7일 방되는 ‘TMI NEWS’에서는 ‘긁어보니 복근 당첨된 여자 아이돌 베스트8’ ‘긁어보니 복근 당첨된 남자 아이돌 베스트7’을 주제로 폭풍 감량을 통해 리즈를 갱신한 아이돌 스타의 사례들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의 인턴 기자로는 승희와 아린이 등장해 남다른 예능감과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뽐낸다. 이들은 말투와 포즈 모두 뉴스 앵커에 빙의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이번 주제인 다이어트에 대한 질문에 “간헐적 단식, 덴마크 다이어트, 물 다이어트, 탄수화물 끊기 등 안 해본 게 없다”며 경험담과 고충을 토로해 공감을 자아낸다.

‘의료계 김태희’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허양임 교수는 안전하고 효과 좋은 올바른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 한다. 허양임 교수는 승희와 아린도 해본 적이 있다고 말할 정도로 유명한 방법의 다이어트에 대해 “열량을 극단적으로 줄이는 것이기 때문에 엄청난 근육 손실을 초래할 수 있고 장기간 유지할 수 없어 좋은 방법이 아니다”라고 말해 충격에 빠뜨린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미의 아이콘이 된 각 차트의 1위 주인공은 누구일지, 몸매도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