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배우 데뷔작 ‘사물사답’, 궁 OST 리메이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 포스터./ 사진제공=CJ ENM

CJ ENM이 7일 “웹 음악 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가 2000년대 곡들을 리메이크한 음원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물사답은 리메이크 곡과 신곡을 포함한 4곡의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2006년 발표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궁’ OST ‘Perhaps Love (사랑인가요)’는 멜로망스 김민석의 목소리로 리메이크 된다. 원곡보다 더 밝은 느낌으로 재해석된 김민석의 ‘Perhaps Love(사랑인가요)’는 ‘사물사답’의 두근거리는 두 주인공을 이어주는 테마곡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11년 임재범이 불러 큰 돌풍을 일으켰던 ‘사랑’ 역시 김민석의 목소리로 재탄생한다. 김민석의 목소리가 가진 서정적인 감성과 깊은 여운으로 김민석만의 ‘사랑’이 만들어졌다는 소식이다.

극 중 은하수 역을 맡은 신예 정예진은 성시경이 2002년 발표한 ‘좋을텐데’를 색다른 버전으로 리메이크한다.

2000년대 음악 시장에서 큰 히트를 기록했던 ‘Perhaps Love(사랑인가요)’와 ‘사랑’ 원곡자인 박근철 작곡가가 이번 ‘사물사답’ 음악감독으로 참여하고 편곡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탰다.

김민석의 첫 연기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FT아일랜드 송승현, 차세대 스타 정예서, 정예진등의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눈길을 끈 ‘사물사답’. ‘사물사답’은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다.

음악에 대한 꿈을 접고 현실과 타협하는 삶을 살던 여자 주인공 이수정(정예서 분)이 유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10년전 옛 사랑 김석영(김민석 분)을 만나 마음을 열고 다시 음악에 대한 꿈을 키우는 스토리를 담는다. 오는 9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