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요정…’썸머 크러쉬’ 콘셉트 기대 ‘UP’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위키미키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대체 불가 상큼 발랄 썸머걸로 변신한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6일 위키미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위크앤롤) ‘WEEKEND(위켄드)’ 공식 개인 이미지 터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량 썸머송 ‘Tiki-Taka(99%)’(티키타카)로 활동을 예고한 위키미키는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썸머 크러쉬(SUMMER CRUSH)’를 콘셉트로 상큼 발랄한 썸머걸로 변신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빈티지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쿨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휴가를 온 듯한 자유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비즈와 아크릴라탄뜨개 짜임의 액세서리는 멤버들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 위키미키가 선보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위키미키의 ‘Tiki-Taka(99%)’(티키타카)는 신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곡으로  ‘짧은 패스를 주고 받는다’는 뜻인 ‘Tiki Taka’라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특히 위키미키의 퍼포먼스와 청량 보이스패션이 만들어 낼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위키미키의 ‘Tiki-Taka(99%)’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