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타이틀곡 ‘빔밤붐’ 뜻은 독일어로 ‘땡땡땡’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로켓펀치./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데뷔를 하루 앞두고 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핑크펀치(PINK PUNCH)’ 전곡 앨범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1분 30초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핑크펀치’에 수록된 6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인트로 곡 ‘핑크펀치’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빔밤붐 (BIM BAM BUM)’, 뭄바톤 장르의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루시드 드림(LUCID DREAM)’, R&B 업 템포 곡 ‘Favorite (특이점)’, 발랄한 리듬과 밝고 경쾌한 반주의 ‘선을 넘어 (Do something)’까지 여섯 트랙이다.

‘빔밤붐 (BIM BAM BUM)’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란 의미가 있는 단어다.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로켓펀치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핑크펀치’를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