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끝나고 날벼락”…’라스’ 이진혁, 탈락 예지몽부터 바이나인까지 비하인드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라디오스타’ 이진혁 / 사진제공=MBC

그룹 업텐션의 이진혁이 Mnet 프로듀스X 101’(이하 ‘프듀X’)와 관련된 모든 것을 밝혔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이진혁이 출연한다.

이날 이진혁은 프듀 X’ 생방송 다음날 날벼락을 맞았다고 털어놓았다그에게 날벼락을 선사한 주인공은 다름 아닌 그의 아버지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와 함께 이진혁은 데뷔 멤버 탈락 심경을 밝혔다그는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탈락하며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바그는 어머니의 예지몽이 있었다며 솔직한 심경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이진혁은 바이나인 결성에 대해서도 언급한다앞서 팬들은 그를 비롯해 탈락한 연습생들을 모은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 결성을 요구했다그는 이에 대해 의견을 털어놓으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진혁은 연예계 입문 계기를 “학창 시절에 왕따를 당했기 때문”이라고 고백했다. 뜻밖의 고백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털어놓는 그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데뷔 5년 만에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진혁은 그동안의 고생담을 전했다그는 진지하게 진로 고민을 했던 사연부터 밤에만 TV를 봤던 사연까지 풀어내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어 이진혁은 청정돌의 비밀을 최초 공개한다그는 술담배카페인을 모두 멀리한다고 밝혀 청정돌의 매력을 어필한 것그러나 이 배경에는 이제껏 밝히지 못했던 비밀이 숨겨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이진혁은 롤모델로 유노윤호를 꼽았다그는 유노윤호와의 강렬한 첫 만남을 털어놓는 것은 물론 유노윤호의 열정에 감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나 라스’ 나왔다!!”를 외치며 유노윤호를 위한 헌정 댄스를 선보여 모두를 열광케 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