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라인업, ITZY·CIX 등 여름 씹어먹을 강렬한 무대

[텐아시아=우빈 기자]

‘인기가요’ ITZY, 박보람 / 사진제공=SBS

그룹 ITZY가 여름 씹어먹을 강렬한 무대로 귀환한다.

4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ITZY가 타이틀곡인 ‘ICY로 컴백한다.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박진영 PD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퍼포먼스로 확인 할 수 있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단숨에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괴물신인 ITZY의 강렬한 무대가 무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10개월만에 컴백하는 박보람도 오랜만에 ‘인기가요’에 돌아온다. 박보람은 타이틀곡 ‘싶으니까’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타이틀곡 ‘싶으니까’는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을 잇는 박보람표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박보람은 ‘싶으니까’를 통해 발랄한 퍼포먼스와 함께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베리베리와 VAV의 컴백 무대도 준비됐다. 베리베리는 뉴트로 장르의 타이틀곡 ‘Tag Tag Tag’를 선보일 예정이며 여름과 어울리는 흥겨운 타이틀곡 ‘Give me more’로 돌아온 VAV도 만나 볼 수 있다. 또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 등 멤버 모두 ‘프로듀스 101’, ‘소년24’ 등에 출연한 멤버로 구성된 디원스도 데뷔 무대를 꾸민다.

이외에도 공원소녀, 네이처(NATURE), 노라조, DONGKIZ, CIX, 애런(ARRAN), 1TEAM, 의진, 크나큰(KNK), 펜타곤이 출연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