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주년 김사무엘 “힘들었지만 용기 생겼다”…팬들 응원 봇물 (전문)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김사무엘 / 사진제공=XtvN

가수 김사무엘이 3일 데뷔 2주년을 맞아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사무엘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그는 “요새 제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도 힘들었지만, 가넷(김사무엘 공식 팬덤)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다”면서 “앞으로 제가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 않겠다. 함께 올린 사진 속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김사무엘은 “가넷 여러분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드리겠다”며 “강해지겠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팬들은 “응원할게요” “넌 강한 아이야” “힘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사무엘은 최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 중인 가운데 부친상까지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

◆ 이하 김사무엘의 2주년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김사무엘 입니다. 저의 데뷔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가넷 여러분 감사합니다.

요새 재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재가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않겠습니다.

이 사진 속에 있는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넷 여러분들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저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해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