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동휘, ‘핵인싸’가 노는 법 3단계 大방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놀면 뭐하니?’ 스틸./사진제공=MBC

MBC ‘놀면 뭐하니?’에서 충무로 대세 배우 이동휘의 ‘핵인싸’가 노는 법 3단계 모습이 포착됐다.

3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동휘가 릴레이 카메라를 들고 영상을 촬영한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다.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는다.

3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릴레이 카메라를 들고 ‘핵인싸’로 변신한 이동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동휘가 있는 곳은 그가 자주 쇼핑하는 빈티지 가게로, 그는 옷을 입어보고는 가게에 울려 퍼지는 음악에 몸을 맡기고 화려한 발재간을 자랑하고 있다.

이동휘는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멋진 브레이크 댄스에 흠뻑 취해 급기야 신발을 벗어 던지는 스킬까지 자랑하며 남다른 무대매너를 선보인다. 흥 넘치는 무대를 마친 그는 카메라를 향해 “이러고 놉니다”라며 시크한 마무리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동휘는 오후 3시에 ‘먹방 타임’을 즐긴다. 그는 “이걸 먹으면 온 종일 기분이 좋다”며 양 볼이 빵빵하게 음식을 넣고 만족한 표정을 짓고 있어 메뉴의 정체에 궁금증이 모인다.

또한 이동휘가 ‘혼코노(혼자 코인 노래방)’를 즐기는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휘황찬란한 조명 아래서 주먹을 불끈 쥐고 온 힘을 다해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하며 조승우에 완벽 빙의해 놀라운 노래 실력을 뽐낸다.

대세 배우 이동휘의 ‘핵인싸 갬성’이 충만한 현장은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