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데뷔곡 ‘라비앙로즈’ 뮤비 1억뷰 돌파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걸그룹 아이즈원의 데뷔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뮤직비디오가 1억뷰 돌파에 성공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지난달 31일 1억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아이즈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서는 등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후에도 꾸준하게 조회수를 높여왔고, 드디어 1억뷰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라비앙로즈’는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레드 톤 기반의 컬러풀한 영상미, 멤버들의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 매혹적인 군무 등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키며, 아이즈원이 글로벌 그룹으로 빠르게 발돋움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대만, 홍콩 등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EYES ON ME)’를 개최했으며, 이달 21일부터는 일본 4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