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ICY’ 방송활동 시작…더위 날릴 상큼+강렬 퍼포먼스를 기대해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ITZY(있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있지)가 오늘(1일) ‘2019 MGMA’를 시작으로 신곡 ‘ICY(아이씨)’의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ITZY는 이날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서 열리는 ‘2019 M2 X GENIE MUSIC AWARDS(2019 MGMA)’서 컴백 타이틀곡 ‘ICY’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무대마다 신인답지 않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괴물 신인’이라는 호평을 얻은 ITZY는 신곡 ‘ICY’무대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ITZY는 ‘2019 MGMA’를 시작으로 2일 KBS2 ‘뮤직뱅크’, 4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 첫 주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지난달 29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를 공개한 ITZY는 당일 국내 6개 음원 실시간 차트 1위, 30일 멕시코, 말레이시아 등 해외 1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이후에도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아울러 신곡 ‘ICY’ 뮤직비디오는 1일 오전 8시 경 유튜브 조회수 3780만 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ITZY의 타이틀곡 ‘ICY’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나선 노래. 메인 작사, 작곡가인 박진영을 필두로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