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갑수, 결혼 로맨스 예능 ‘임자 아일랜드’ 출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임자 아일랜드’에서 MC를 맡은 배우 김갑수./사진제공=스카이드라마

한 여름 밤 청춘 남녀들의 결혼 직진 로맨스 ‘임자 아일랜드’가 오는 8월 7일 처음 방송된다.

스카이드라마가 채널 예능 ‘임자 아일랜드’는 청춘 남녀 8명이 임자도에서 일주일 동안 동거동락하며 결혼 상대자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임자 아일랜드’ MC로는 깊이 있는 연기로 ‘카멜레온’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배우 김갑수가 맡았다. 김갑수는 특유의 무게감 있는 내레이션과 위트 있는 입담으로 사랑 가득한 ‘임자 아일랜드’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스카이드라마 측은 31일 ‘임자 아일랜드’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결혼 직진 로맨스’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연애와 썸을 추구하는 여타 데이트 프로그램과는 달리 결혼을 원하는 남녀들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섬’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솔직 대담한 러브 서바이벌을 펼치는 콘셉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임자 아일랜드’를 통해 혼기가 꽉 찬 젊은 남녀 8명이 결혼 상대자를 찾기 위해 밤낮 가리지 않고 분투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레이션을 맡은 김갑수는 “그 동안 비슷한 포맷의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 많이 있었지만 ‘임자 아일랜드’는 일하느라 결혼 시기를 놓친 괜찮은 남녀를 만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라는 게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제작진도 “결혼 33년 차 사랑꾼 남편 김갑수의 인생 조언은 특별한 관전 포인트”라며 “일반인 남녀 출연자 8명이 모여 몸과 마음을 사리지 않고 임자도에서 커플이 되기 위해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설레게 할 것”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임자 아일랜드’는 오는 8월 7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