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NCT DREAM 재민, MC 광희와 닮은꼴 인증?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주간아이돌’ MC 광희(왼쪽)와 NCT DREAM 재민. /사진제공=MBC플러스

그룹 NCT DREAM이 MBC에브리원·MBC 뮤직 ‘주간아이돌’의 MC 광희 때문에 난색을 표했다.

31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세 번째 미니 앨범 ‘We Boom(위 붐)’으로 돌아온 NCT DREAM이 출연한다.

NCT DREAM은 ‘토끼와 거북이’ ‘개미와 베짱이’ ‘해님과 달님’ 등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NCT DREAM은 각자 동화 속 주인공을 하나씩 맡기 위한 동화 짝꿍 결정전 게임을 진행했다.

짝꿍 결정전 게임에서 성공하지 못한 멤버 한 명은 MC 광희와 짝꿍이 돼야 하는 상황이 됐다. 그러자 NCT DREAM 멤버들은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게임에 참여했다. MC 광희가 “이번 문제 못 맞히면 저랑 짝꿍 하는 거예요”라고 농담하자 런쥔은 “아아아악!”이라는 절규로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조세호는 “NCT DREAM 내에 MC 광희와 닮은꼴이 있다고 들었다”며 사실 확인을 했다. 이에 멤버들은 일제히 재민을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천러는 “웃을 때가 특히 더 많이 닮았다”며 재민과 광희의 닮은꼴 인증에 적극 나섰다. 광희는 “평소 재민을 눈여겨봤다”며 ‘We Go Up(위 고 업)’의 재민 파트 한 소절을 함께 춰 후배 사랑을 보여줬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