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박나래, 성교육 연애특강서 위험 수위 넘나들며 스튜디오 ‘후끈’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개그우먼 박나래가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비디오스타’에서는 재테크, 영어, 건강, 뷰티, 성교육 분야의 최고임을 자랑하는 게스트들의 강의가 시작됐다.

박나래는 자신의 관심 분야인 성교육 연애특강에 열의를 보였다. 강의 도중 진행된 ‘산 넘어 산’ 게임의 두 번째 단계에서 박나래는 혀를 언급하며 위험 수위를 넘나드는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어 바로 키스를 하면 안 된다는 출연진들의 만류에 “다음으로 할 게 얼마나 많은데!”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박나래는  뷰티크리에이터 씬님의 등장에 은근히 신경전을 벌였다. 코믹 분장의 대가로 손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씬님의 메이크업 특강에 빠져드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박나래는 눈썹 가이드라인만 그렸을 뿐인데 “벌써 다 그린 거 같아!”라며 메이크업 시범 도중 넘치는 열정을 보여 재미를 더했다.

건강 강의에 참여한 박나래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트월킹을 선보이며 춤신의 면모를 뽐냈다. 이에 양치승은 박나래의 힙라인을 칭찬하며 효과적인 응용 동작을 제시해 그녀의 학구열에 불을 지폈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