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박선호, 8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새로운 매력 보여주겠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배우 박선호의 팬미팅 포스터 / 사진제공=sidusHQ

Mnet ‘프로듀스X101’에서 아이돌에 도전한 배우 박선호가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박선호는 오는 8월 17일 서울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생애 첫 단독 팬미팅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그동안 팬들이 보내주었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팬미팅에서는 방송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박선호의 진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는 물론 오직 팬들과 소통에 집중하며 알찬 팬미팅을 꾸민다.팬미팅명 ‘스탠드 바이 미’는 언제나 팬들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담겼다.

박선호는 팬들과 설렘 가득한 시간을 만들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한다.

박선호는 “제가 팬미팅을 하게 되다니 믿기지 않습니다. 팬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 뵐 생각을 하니 너무 감사하고 기대가 되는데요. 연기 활동이나 ‘프로듀스X101’에서 보여드린 모습 이외에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알찬 팬미팅 기대해주세요. 저는 행복한 마음으로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월 17일에 만나요!”라고 말했다.

박선호의 팬미팅 티켓 예매는 오는 8월 2일 저녁 8시 YES24를 통해 진행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