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매체 “김사무엘 아버지 살해 용의자 체포, 50대 남성”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김사무엘. / 김사무엘 SNS

가수 김사무엘의 아버지 호세 아레돈도를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

ABC뉴스, 베이커스필드 등 미국 매체는 지난 29일(현지시간) 이달 초 바하 캘리포니아 서주의 콘도에서 숨진 채 발견된 호세 아레돈도 살해 사건의 용의자가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월요일 멕시코 히달고 주 출신인 50대 남성이 체포됐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법적인 문제로 그의 성이 공개되지는 않았으나 호세 아레돈도의 가족은 용의자가 호세 아레돈도의 오랜 친구라고 밝혔다.

호세 아레돈도는 지난 16일 멕시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미국 지역 매체는 호세 아레돈도는 신원을 알 수 없는 이로부터 살해당했을 가능성이 있으며, 현지 수사관에 따르면 둔기에 의한 외상이 발견됐다는 사실을 알렸다. 김사무엘의 아버지로 알려진 호세 아레돈도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자동차 대리점 ‘패밀리 모터스’ 및 부동산 회사를 운영하는 유명 사업가다.

 

가수 김사무엘. / 김사무엘 SNS

김사무엘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와 함께한 어린 시절 사진과 함께 묘지 사진으로 아버지를 추모했다. 그는 “Happy birthday dad. Always inside my heart. You are a legend to me. I’ll be like you in the future. I miss you so much. Love you so much dad. (아빠 생일 축하해요. 언제나 제 마음 속에 있어요. 아빠는 내게 전설이에요. 훗날 아빠처럼 될거에요. 너무 그립고 정말 사랑해요 아빠)”라고 고백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