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전인화·은지원·김종민·조병규, 시골 마을 속 캐릭터 포스터 3종 공개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캐릭터 포스터. /사진제공=PR JAM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의 전인화·은지원·김종민·조병규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 3종이 30일 공개됐다.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시골 마을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유명인들이 전원생활에 적응하며 도시인들의 로망인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사하는 ‘소확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포스터에는 시골 마을에서의 세컨드 라이프를 통해 독립을 선언한 전인화, 예능 베테랑이자 40대 싱글남인 은지원·김종민, 서울에서 온 24살의 반려견 집사 조병규의 모습을 담았다.

밀짚모자를 쓰고 시골 마을의 초록빛 배경 앞에서 활짝 웃고 있던 전인화는 “진작 이렇게 살아볼 걸 그랬어”라며 새로운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은지원과 김종민은 커다란 나무 아래 앉아 서로를 바라보며 웃고 있다. 두 사람은 “여기서 살면 이렇게 웃을 수 있어”라는 메시지를 담아 시골 마을에서의 행복한 생활을 대변했다.

반려견 조엘을 안고 있는 조병규의 포스터에는 “살아보고 싶었습니다. 캐슬 말고 시골에서”라고 쓰여있다. 20대 서울 자취생 조병규의 ‘캐슬 생활’과는 상반된 전원생활을 기대하게 한다.

‘자연스럽게’는 내달 3일 토요일 오후 9시 MBN에서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